> 소식 > 대교CNS 소식
대교CNS 소식

대교CNS 소식입니다

대교CNS소식 보기
대교씨엔에스 이령 대표이사,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2024.01.23

 

대교씨엔에스의 이령 대표이사가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에서 일회용품을 줄이고 자원 순환을 촉진하기 위한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으로 일회용품의 무분별한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의 사용을 늘리겠다는 실천 약속이다.

 

대교씨엔에스 이령 대표이사는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어 가는 데 우리가 앞장서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낀다"며 "일상과 기업 활동 전반에서 환경 보호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교씨엔에스 이령 대표이사는 한국IBM 이은주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였으며,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한편, 대교씨엔에스는 전자 협업툴을 적극 활용하여 페이퍼리스를 업무 프로세스에 도입하였으며, 이를 대교그룹 전사 시스템으로 확대하는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전략의 일환으로 지속가능한 지구 발전에 기여하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미래 지향적인 환경 조성과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글 ▲
대교씨엔에스,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상위 10대 기업으로 인증 재획득
다음글 ▼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