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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아웃소싱

대교CNS는 대교그룹 시스템 30년 운영의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정보자산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비용절감 이상의 IT기반의 부가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업가치와 경쟁력 제고를 지원합니다.

대교 CNS  IT아웃소싱: Helpdesk 운영, 응용시스템 개발, 정보전략/기획, 응용시스템 운영,그룹웨어, 
            통합보안관리,Network 운영, 웹서비스 관리,고객지원 서비스, 서버운영
대교 CNS의 IT 아웃소싱은
IT 아웃소싱 방법론을 통해 사전 준비부터 전략과 계획수립, 계약, 구축, 운영, 갱신에 이르기까지 체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SM기반의 IT서비스 관리체계를 통해 장애 및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객관적인 서비스 수준관리와 투명한 성과관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IT인프라 운영 경험이 풍부한, 다양한 업종별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인력관리 체계로 안정적 시스템 운영을 지원합니다.
안정적, 효율적, 고품질 IT 아웃소싱 서비스
주요 사업 실적
  • 대교그룹
    그룹사 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1989년~현재)
  • 금융감독원
    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사업(2018-2021년, 3년 사업)
    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사업(2015-2018년, 3년 사업)
  • 한국무역협회
    통합고객정보관리시스템(CRM) 유지보수
    FTA활용지원서비스 통합관리시스템 운영 및 디자인 유지보수
    조찬회원 관리 시스템 유지보수
  • KBS
    한국방송공사 온라인상담 패키지 S/W 유지보수
  • OBS
    OBS경인TV NBS 운영관리 및 통합관제 지원
    OBS경인TV IBM 하드웨어 및 소포트웨어 유지보수
  •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 학사관리시스템 유지보수
    금융투자교육원 교육과정 매체제작 유지보수
  • 롯데렌탈
    업무자동화(RPA)시스템 유지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