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교CNS 보도자료입니다

대교CNS보도자료 보기
제목 대교CNS, 70억규모 한국자산관리공사 차세대 온비드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2014.11.28
대교CNS, 70억규모 한국자산관리공사 차세대 온비드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대교CNS는 딜로이트 컨설팅과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70억 규모의 한국자산관리공사 차세대 온비드시스템 구축사업 계약체결을 완료하였다고 xx일 밝혔다. 대교CNS는 올해 안전행정부, 국세청 등 의미있는 공공사업을 수주하며 공공SI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교CNS는 이번 사업에서 사용자중심의 온라인 서비스 제공강화와 온비드 운영관리 체계 고도화를 목표로 ▲고객중심 온비드 포털 재구축 ▲다양한 방식의 입찰 시스템 구축 ▲법/제도 개선 시 시스템 유연성 확보 ▲웹/모바일 운영 관리기능 통합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기반 표준화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국자산관리공사는 이번 차세대 온비드 시스템을 통해 입찰자의 참여율 및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교CNS 오석주 대표는 이번 구축 사업을 계기로 공공SI사업의 기반을 다질 수 있게 되었다. 그 동안 축적한 IT역량을 바탕으로 향후 공공시장은 물론 금융시장에서도 국내 대표 IT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자산관리 공사의 온비드시스템은 정보화시스템을 바탕으로 인터넷에서 직접 공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온라인 공매포털시스템이다.

이전글 ▲
영유아용 키즈교육탭 - 꿈꾸는 달팽이 키즈탭 출시
다음글 ▼
한민고등학교 스마트스쿨 구축 프로젝트 완료